라미드그룹, ‘보타니끄 논현’ 선보인다...강남 중심 하이엔드 주거시설
라미드그룹, ‘보타니끄 논현’ 선보인다...강남 중심 하이엔드 주거시설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보타니끄 논현' 투시도 [사진제공-라미드그룹]

라미드그룹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보타니끄 논현’을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5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로, 아파트 전용 61~121㎡ 29가구 ∙ 오피스텔 전용 43~56㎡ 42실 등으로 구성됩니다. 시공사는 두산건설입니다. 

‘보타니끄 논현’은 인근 논현 아펠바움 1, 2차를 비롯, 아크로힐스 논현 ∙ 논현 라폴리움 ∙ 아츠 논현 (예정) 등이 자리하고 있어, 입주 후 양질의 주변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아울러, 강남 최대 상권인 압구정 로데오거리 ∙ 신사동 가로수길 ∙ 청담동 명품거리 ∙ 논현동 먹자골목 등은 물론, 코엑스 ∙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 갤러리아 백화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시설이 가깝습니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췄습니다. 강남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언주로와 접해 있어, 테헤란로 ∙ 봉은사로 ∙ 도산대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이 쉽고, 업무밀집지역인 테헤란로 등지로의 출퇴근 여건이 우수합니다. 북쪽에 위치한 동호대교 ∙ 성수대교 이용 시 강북 지역 이동도 수월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보타니끄 논현’은 호텔 및 레저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한 라미드그룹이 처음 선보이는 고급주거시설로, 여타 고급주거시설에서 한차원 진일보한 형태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우수한 입지적 장점과, 수요층의 니즈를 반영한 뛰어난 상품성을 갖추고 있는 만큼,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