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5주년 맞은 효성그룹…조현준 회장 "단합된 힘으로 새로운 역사 만들자"
창립 55주년 맞은 효성그룹…조현준 회장 "단합된 힘으로 새로운 역사 만들자"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조현준 회장.[사진: 효성그룹 제공]
조현준 회장.[사진: 효성그룹 제공]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은 2일 임직원들에게 "노도와 같은 변화의 물결 속에서 항상 승리하는 회사가 돼야 한다"며 "우리 모두의 단합된 힘으로 효성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습니다. 

조현준 회장은 2일 창립 55주년 기념사를 통해 "우리는 지금 기존 산업 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완전히 새로운 질서가 만들어지는 대변혁의 시대에 놓여있다"며 "정보 통신 기술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과 탄소 중립 에너지 혁신은 우리 삶을 송두리째 바꾸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조 회장은 이러한 변화의 흐름 속에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는 자세인 'VOC'를 방향으로 삼고 전진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이를 위해서는 기민하고 영리하게 상황에 대처하는 민첩함 즉 'Agility'이 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조 회장은 "트렌드와 기술이 너무나 급격히 바뀌고 있는 만큼 Agility가 조직 전체에 뿌리내리도록 해야 한다"며 "우리가 하는 모든 활동들이 진정한 경청의 자세로 고객의 소리를 듣고 민첩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체질을 바꿔 나가고, 이를 통해 효성이란 브랜드 가치를 질적으로 향상시키는데 다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