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GTX 운정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공개
금강주택, 'GTX 운정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공개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GTX 운정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조감도 [사진제공-금강주택]

금강주택(대표 김충재)이 12일 파주운정신도시 운정3지구에 조성되는 ‘GTX 운정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GTX 운정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지하 1층~지상 15층, 총 778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전 세대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습니다. 

단지는 2022년 07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아파트로 빠르게 입주가 가능합니다. 또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 돼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가가 책정됐습니다. 

GTX 운정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파주운정신도시 중 최대규모로 조성되는 파주 운정3지구의 핵심 입지에 조성돼 뛰어난 정주여건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GTX-A 운정역(예정)이 인접해 있고, 지하철 3호선 연장(예정) 수혜도 기대됩니다. 인근에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고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이마트, 홈플러스, 메가박스 등도 가깝습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함께 전 세대를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이고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 했습니다. 또 세대 내부는 타입별로 4룸, 2면 개방형 평면설계를 도입하고 11자형 주방 현관 및 거실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알파룸, 대형 워크인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높였습니다. 

분양관계자는 "이번 단지는 추첨제 25% 물량이 계획돼 저가점자에게도 당첨 기회가 열려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금강펜테리움의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더해 파주 운정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앞으로의 일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