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공개...주거용 오피스텔 1000여 세대 대단지
HDC현대산업개발,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공개...주거용 오피스텔 1000여 세대 대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대표 권순호)이 인천경제자유구역 청라국제도시에서 주거용 오피스텔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는 지하 6층~지상 42층, 2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24~84㎡로 구성한 오피스텔 총 1020실로 조성됩니다. 오피스텔은 수요자 선호도 높은 투룸형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일부 타입에서는 드레스룸과 테라스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특화 설계도 적용됐습니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 설계로 보행자의 안전도 고려했습니다. 또 단지 곳곳에 테라스 가든과 그린플라자 등 조경 공간을 조성해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했고, 단지 내 입주민들을 위한 피트니스와 GX룸 등 커뮤니시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단지는 청라국제도시의 핵심 개발 사업으로 꼽히는 하나금융타운과 청라의료복합타운이 인접해 있으며, 최근 사업에 탄력이 붙은 7호선 청라연장선의 시작점인 청라국제도시역도 도보권에 위치합니다. 특히 대형유통시설도 인근에 조성이 예정돼 단지 가까이서 청라국제도시의 모든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을 전망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중소형 주거상품이 부족한 청라국제도시에 투룸형 위주로 구성된 주거용 오피스텔이 선보인다는 소식에 일찍부터 수요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청라국제도시의 핵심 개발 사업을 가장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첫’ 번째 아이파크 브랜드 단지라는 점에서 향후 랜드마크 기대감도 높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