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업데이트...'신규 ‘소울웨폰’ 5종 등장'
컴투스홀딩스,‘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업데이트...'신규 ‘소울웨폰’ 5종 등장'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컴투스)
(사진제공=컴투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월드 레이드 보스’가 추가됐습니다. 한 주 동안 월드 보스와 전투를 벌여 보스에게 입힌 최대 피해량에 따라 랭킹과 등급을 부여받고 그에 따라, ‘월드 레이드 증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월드 레이드 증표’는 ‘월드 레이드 상점’을 통해 각종 강화 및 제작 재료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주간 랭킹은 매주 일요일에 초기화되므로 주단위로 새롭게 도전해 각종 게임 아이템을 풍부하게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도감’, ‘소울웨폰 제작’ 등 신규 콘텐츠가 오픈했으며 새로운 ‘소울웨폰’ 5종이 추가됐습니다. 신규 소울웨폰으로는 영웅 ‘코브’와 ‘베론’이 사용하는 ‘피스키퍼’와 ‘천랑성의 어금니’가 각각 추가됐고, 병사용 소울웨폰인 제국 근위기병의 ‘지휘검’과 엘프 궁수의 ‘고대 의례의 활’, 블레이드 댄서의 ‘고대 엘프의 쌍검’이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