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 ‘신곡 파크프라임’ 공개
DL이앤씨,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 ‘신곡 파크프라임’ 공개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DL이앤씨(대표 마창민)가 17일 인천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와 경기 의정부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각각 열고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에 조성되는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는 지하 2층~지상 15층, 13개동, 전용면적 59㎡ 총 822가구 규모입니다. 단지는 민간참여 공공분양으로 생애최초, 신혼부부 등 특별공급 비중이 85%로 높습니다. 

신도시에 들어서는 만큼 탄탄한 인프라를 자랑합니다. 단지 부근(직선거리 약 1.2km)에 인천지하철 1호선 신설역이 2024년 개통 예정이며, 검단-경명로간 도로(예정), 강화~계양 고속도로(예정), 원당~태리간 광역도로(예정) 등 도로 개설도 추진 중입니다.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조감도 [사진제공-DL이앤씨]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5개동, 전용면적 84㎡ 총 650가구로 조성됩니다. 조정대상지역(청약과열지역)에 들어서지만 전용면적 85㎡ 이하로 구성돼 가점제 75%, 추첨제 25%로 배정됐습니다. 

의정부경전철 발곡역이 가깝고 이를 통해 의정부경전철∙수도권지하철1호선 회룡역 접근이 용이합니다. 반경 1.6㎞ 내에는 수도권지하철1호선 의정부역이 위치합니다. 또한 금신로를 통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구리~포천 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합니다. 

DL이앤씨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리뉴얼된 e편한세상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은 첨단 스마트 시스템과 특화 주거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에 나서 연말연초 내 집 마련에 나서려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DL이앤씨의 출범과 함께 의미있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단지인 만큼 각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