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평택 고덕 트레비뉴’...삼성전자 배후수요 품은 상업시설
대우건설, ‘평택 고덕 트레비뉴’...삼성전자 배후수요 품은 상업시설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평택 고덕 트레비뉴'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 정항기)이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내 중심상업지구에 조성하는 ‘평택 고덕 트레비뉴’를 공급 중이라고 21일 밝혔습니다. 앞서 공급돼 단기간만에 완판에 성공한 생활숙박시설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의 단지 내 상업시설로, 지상 1~2층 총 52실 규모입니다.

고덕국제화계획지구는 주거 ∙ 업무 ∙ 상업 ∙ 문화 등 각종 인프라 구축에 힘입어 완성형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지역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라인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지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브레인시티 ∙ LG디지털시티 ∙ 미군기지 이전사업 ∙ 스타필드 안성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어서, 수도권 서남부권을 대표하는 자족도시로의 발전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평택 고덕 트레비뉴’는 고덕국제화계획지구 내 비즈니스컴플렉스타운에서도 중심 입지인 골든블록에 들어섭니다. 백년광장 ∙ 수변광장 ∙ 함박산 중앙공원 등 지역 명소에서의 자연스러운 진출입이 가능하고, 차량 및 유동인구 통행이 활발한 8차선 메인도로에 위치, 가시성과 시인성을 갖췄습니다.

배후수요도 풍부합니다. 생활숙박시설 886실의 고정수요를 비롯해 고덕국제화계획지구 내 거주수요 약 14만 여명을 고객층으로 둘 수 있고, 삼성전자 ∙ 브레인시티 ∙ 행정타운 등 종사자 수요 흡수에도 유리합니다. 이밖에, ‘브리티시 고덕’ ∙ ‘어반그로브 고덕’ 등 대규모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어, 상권 간 연계에 따른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 고덕 트레비뉴는 앞서 공급된 생활숙박시설 완판에서 알 수 있듯, 입지나 상품성 등에 대한 검증이 이미 완료됐다”며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한데다,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MD 구성 등을 선보이는 만큼,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