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더샵프리모 성황’ 이달 선보여...'성황도이지구' 마지막 아파트
광양 ‘더샵프리모 성황’ 이달 선보여...'성황도이지구' 마지막 아파트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샵프리모 성황' 위치도 [사진제공-미금산업개발]

미금산업개발이 이달 전남 광양에서 ‘더샵프리모 성황’ 임차인 모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광양시 성황도이지구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대 22층, 8개동, 총 486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성황도이지구는 주거선호도 높은 동광양권에서도 최중심입지인 중마동과 맞닿은 곳에 있어 원도심의 풍부한 인프라는 물론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다수의 개발사업에 직접적인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단지 인근에는 남해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는 동광양IC가 위치하며, 2번 국도 접근이 용이해 순천 등 인접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합니다. 이 밖에도 이순신대교와 성황고가교(성황~광양항)(계획) 등 직주근접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입니다.

또한, 광양영재교육원, 창의융합교육관(계획) 등을 비롯해 성황초, 골약중(계획) 등 교육시설이 자리하고 있으며, 중마동학원가와 광양시립도서관 등이 인접해 뛰어난 자녀 교육 환경을 갖췄습니다. 

시행사 관계자는 “광양 내 주거선호도가 높은 중마 생활권을 누리는 입지인데다 향후 성황도이2지구(계획) 등 미래가치가 우수한 개발계획을 기대하는 수요자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선호도 높은 더샵 브랜드가 적용되는 만큼 단지 조성이 완료되면 일대 랜드마크로 평가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