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오는 21일까지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판매
삼성전자, 오는 21일까지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판매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2.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삼성전자가 14일부터 21일까지 '갤럭시 S22'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국내 공식 출시는 25일입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는 총 3종으로, '갤럭시 S22'와 '갤럭시 S22+'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핑크 골드의 4가지 색상으로, '갤럭시 S22 울트라'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버건디의 4가지 색상으로 각각 출시됩니다. 

삼성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급제 전용 색상 모델도 14일부터 한정 판매합니다.

'갤럭시 S22+'는 그라파이트, 스카이 블루, 크림, 바이올렛 색상, '갤럭시 S22울트라'는 그라파이트, 스카이 블루, 레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의 사전 판매는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를 비롯해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G마켓 등 오픈마켓 등에서 진행됩니다. 

13일 밤 12시(14일 0시)에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11번가, G마켓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사전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구매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사전 구매 후 25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파손 보상,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제공합니다. 

이벤트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도 제공하는데,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 '갤럭시 S22·S22+'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 쿠폰으로 △ 갤럭시 워치4' △ '갤럭시 버즈 프로'△ 최신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8' △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등 갤럭시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원하는 정품 커버 1종과 함께 럭키 아이템 1종을 랜덤하게 제공하는 '럭키박스' 구매도 가능합니다. 럭키 아이템에는 '갤럭시 워치4 비스포크',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선 충전솔로','콜라보 액세서리' 등이 포함됩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 쎄타 네트워크(Theta Network)를 활용한 '갤럭시 S22'시리즈 전용 NFT 1종 △ '갤럭시 워치4' 30% 할인 쿠폰을 비롯해 '갤럭시S22'를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제공합니다.

△'OneDrive' 100GB 6개월 무료 체험권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4개월 무료 체험권 △네이버 웹툰·시리즈 쿠키 50개 △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등입니다.

 

◆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도 이달 14일부터 진행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 타임스퀘어.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오는 14일부터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합니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S22'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지난 2020년 출시한 '갤럭시S20 울트라'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를 포함해 최대 56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노트9' 등 기존 노트 시리즈를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의 추가 보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전국 주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20여 곳에서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합니다.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콘텐츠를 숏폼 영상으로 제작해 소셜미디어를 통해 응모하는 '낮투더밤챌린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됩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의 다양한 기능을 전담 팬큐레이터와 함께 보다 자세하게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케어 프로그램 '갤럭시 도슨트 투어'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또한 갤럭시만의 자율 체험 서비스인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사연 응모를 통해 추첨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2월 24일까지 진행합니다.'갤럭시 To Go' 서비스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S22' 시리즈의 혁신적인 카메라와 최첨단 프로세서 등을 즐기실 수 있도록 여러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전작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과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사전 판매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최상의 구매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