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골프대전’ 진행..."늘어나는 골프족 공략"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골프대전’ 진행..."늘어나는 골프족 공략"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골프대전’을 진행합니다. 골프인구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가 발간한 ‘2021 레저백서’에 따르면 ‘21년 한 해 동안 골프장 이용 경험이 있는 골프인구는 515만명 수준이며 전년보다 45만명 증가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골프대전’을 열고 홈스크린 시뮬레이터, 거리측정기, 스마트워치 등 인기 골프가전을 선보입니다.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과 박형준 프로골퍼와의 라운딩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골프대전’에서는 인기 골프가전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는 21일에는 집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 ‘비전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전홈’은 골프클럽 역할을 하는 클럽, 노트북 등 PC에 연결하는 동글, 안전을 위한 그립밴드, 손목 스트랩 등으로 구성됩니다. TV에 연결된 노트북이나 PC에 비전홈 동글을 연결하면 된다. 행사 기간동안 ‘비전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8%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손목 시계형 골프거리 측정기인 ‘보이스캐디 T9’ 제품도 있다. 이 모델은 기본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코스 프리뷰, 그린 정보 등 골퍼에게 필요한 정보를 인공지능으로 스스로 인식해 제공한다. 템포 연습 모드도 있어 사용자가 설정한 타이밍에 맞춰 일관성 있는 스윙 템포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행사시간 동안 ‘보이스캐디 T9’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최대 5천 점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레이저형 골프거리 측정기 등 다양한 골프가전을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운딩 경품 이벤트도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박형준 프로와 라운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형준 프로는 유튜브 ‘하와이 골프’ 채널(구독수 25만)을 운영하고 있는 인기 프로골퍼입니다. 라운딩은 4월 중순 수도권에 위치한 골프클럽에서 진행합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으로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하이마트-엘포인트(L.POINT) 정회원이라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응모기간은 4월 1일 오후 12시부터 4월 2일 오후 12시까지며 3명을 선정합니다. 당첨자는 4월 5일 이벤트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이석민 온라인상품팀장은 “골프와 함께 골프가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면서 라운딩 이벤트, 할인 혜택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홈앤라이프스타일 전문몰 전략의 일환으로 가전과 연계된 골프, 레저, 가구  등 품목을 강화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