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Hi(하이) 과학콘서트 2차’ 사전 등록 진행
롯데하이마트 ‘Hi(하이) 과학콘서트 2차’ 사전 등록 진행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하이마트 ‘Hi(하이) 과학콘서트 2차’ 사전 등록 진행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Hi(하이) 과학콘서트 2차’ 사전 등록을 진행합니다.

‘Hi(하이) 과학콘서트’는 롯데하이마트가 가전제품에 적용한 과학 원리를 아동들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입니다.

‘Hi(하이) 과학콘서트는 지난 3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행사로, 롯데 통합 멤버십인 엘포인트(L.POINT)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과학콘서트에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의 키워드는 ‘환경’과 ‘과학’으로 관심 있는 아동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6월 ‘Hi(하이) 과학콘서트’에서는 롯데하이마트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의 일환으로 가전제품 속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이야기할 계획이라고 롯데하이마트 측은 전했습니다.

‘환경’이라는 테마에 맞게 생물종다양성 보전을 위한 국가보호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방송인 ‘콩고왕자’ 조나단이 과학 전문 선생님과 함께 아이들에게 가전제품 원리를 설명하는 실험도 진행합니다.

또 롯데하이마트는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6월 15일까지 사전 등록을 마치고 사전 등록 캡처 화면을 개인 SNS 계정에 게시글과 함께 사전 등록번호를 해시태그로 적어 함께 게재하면 됩니다.

SNS 인증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하이메이드X한일 선풍기(1명), 카카오 스피커(2명), 카카오 보조배터리(3명), 불고기버거 세트 기프티콘(60명)을 증정합니다.

사전신청자 중 ZOOM 참여에 동의한 49명을 선정해 ‘조나단’과 화상 프로그램 줌(ZOOM)으로 콘서트 동안 실시간 소통할 기회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Hi(하이) 과학콘서트’를 통한 언택트 기부도 진행합니다.

이번 언택트 기부는 콘서트 당일 총 누적 시청자 수 1명당 100원씩 적립, 적립금의 2배 규모로 기부금을 마련하여 생활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신재열 대외협력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아이들이 환경의 중요성과 가전제품 속 과학 원리를 이해하면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매년 Hi 과학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ESG경영의 일환으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가르치면서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