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MTV 고급 생활형숙박시설...‘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4월 공급
시화MTV 고급 생활형숙박시설...‘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4월 공급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조감도 [사진제공=현대건설]

4월 중 경기도 안산시 시화 멀티테크노밸리(이하 시화MTV) 일대에 고급 생활형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가 공급될 예정입니다.

엠티브이반달섬씨식스개발이 시행하고,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49층, 총 1191실 규모입니다. 

단지명에 활용된 ‘라군(Lagoon)’은 바다와 맞닿은 호수를 뜻하는 단어로, 실제 일부 타입을 제외하고 시화호를 바라볼 수 있는 라군 조망권을 확보했습니다. 이와 함께 단지 주변으로 각종 해양레저시설 개발이 추진되고 있으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신안산선(예정), 시흥~안산 스마트허브트램(예정) 등의 교통호재도 갖췄습니다. 

단지가 위치한 시화 MTV는 약 10㎢ 규모의 첨단산업·관광레저·주거시설을 조성하는 국책사업으로 안산 사이언스밸리와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혁신파크 등의 첨단산업 기반시설 개발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입니다.

검증된 가치도 주목됩니다. 이번 단지는 지난해 6월에 선보인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 인 테라스 1차’의 후속단지로, 이번 공급이 완료되면 시화MTV 내 약 3700실 규모의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