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 ‘빌리브 디 에이블’ 오는 11일 청약...100% 추첨제 소형주택
KB부동산신탁, ‘빌리브 디 에이블’ 오는 11일 청약...100% 추첨제 소형주택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빌리브 디 에이블' 조감도 [사진제공=KB부동산신탁]

KB부동산신탁(시공:신세계건설㈜, 위탁:월송홀딩스)이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일대에 선보이는 주상복합단지 ‘빌리브 디 에이블’이 본격적인 청약일정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빌리브 디 에이블은 4월 11일~12일 양일간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소형주택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15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이후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견본주택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합니다.

빌리브 디 에이블은 지하 6층~지상 23층 1개동, 전용 38~49㎡ 소형주택 299가구(임대포함), 오피스텔 34실 규모이며, 금번에는 소형주택 256가구가 우선 공급됩니다. 단지 하부에는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조성됩니다.

현재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거주제한, 재당첨 제한의 영향을 받지 않고 누구나 청약에 참여가 가능하며 100%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또한 빌리브 디 에이블은 계약자들의 자금 부담을 낮추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됩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인수위에서 소형주택 주택 수 제외안이 활발하게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진 만큼 빌리브 디 에이블의 견본주택에는 발 빠른 수요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단지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 제공을 통해 초기 부담금이 적은데다, 건축비 상승이 가팔라 지고 있는 현시점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보여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