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층 초고층 주거용 오피스텔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내달 공급
46층 초고층 주거용 오피스텔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내달 공급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투시도 [사진제공=SGC이테크건설]

5월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청라동 일대에 주거용 오피스텔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가 공급될 예정입니다. 청라플러스가 시행위탁하고, SGC이테크건설이 시공하는 단지는 지하 3층~지상 46층 3개동, 총 523실로 구성됩니다.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는 오는 2027년 개통 예정인 서울지하철 7호선 커낼웨이역(가칭) 신설이 단지 바로 앞으로 계획돼 있고, 초역세권 단지로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췄습니다. 서울지하철 7호선 개통 시 가산디지털단지까지 30분대, 서울 강남지역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 가능합니다.

여기에 경인고속도로 서인천IC에서 청라국제도시 지하화사업을 통해 경인고속도로 빠른 진출입이 가능하고,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북인천IC(영종방향), 청라IC(서울방향), 수도권 제2순환도로(인천~김포 간) 남청라IC 등 광역도로망도 풍부해 차량을 통해 타 지역 이동이 수월합니다. 

개발호재로는 청라호수공원 중심부 3만3058㎡ 부지에 지하 2층~지상 30층, 높이 448m 규모의 초고층 전망타워와 복합시설로 이뤄지는 국내 최고층 전망타워인 ‘청라 시티타워’가 착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 단지에서 약 3㎞ 거리에는 서울 아산병원 컨소시엄이 오는 2028년까지 80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과 의료바이오 교육연구시설, 라이프 사이언스 파크, 노인복지주택, 오피스텔 등의 의료복합타운을 조성할 예정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청라에서 몇 안되는 원스톱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는 곳인데다 입주시점에 맞춰 청라의 굵직한 개발 호재들도 완공될 예정에 있어 직접적인 수혜를 받을 수 있다”며 “상품 역시 46층 초고층으로 스카이브릿지 설계 및 주방가구 또한 이태리 수입 브랜드 DADA를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더해 청라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