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이케아코리아, 오는 11일 수원 광교서 '미드솜마르' 축제 열어
포커스미디어-이케아코리아, 오는 11일 수원 광교서 '미드솜마르' 축제 열어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2.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포커스미디어]

국내 최대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가 이케아코리아와 수원 광교 앨리웨이에서 스웨덴 여름 백야 축제인 '미드솜마르(Midsommar)'를 오는 11일 개최합니다.

미드솜마르는 '일년 중 해가 가장 긴 날'을 즐기기 위해 매년 6월 진행하는 스웨덴 전통 하지(夏至) 축제입니다.

포커스미디어는 이번 광교 미드솜마르 축제는 플로리스트 이희영 작가가 꽃으로 꾸민 7.5㎡ 넓이 대형 포토월과 4m 높이 플라워 폴(poll), 미드솜마르를 상징하는 화관과 부케 만들기 부스 등 스웨덴 현지 축제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이국적인 체험 공간을 곳곳에 배치합니다.

특히 어린이 방문객을 위해 이케아 '몰라(MALA)' 시리즈 미술용품으로 구성한 키즈존도 운영해 종이집 만들기와 그림 그리기 등 온 가족이 아이와 함께 창작 놀이를 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번 미드솜마르를 기획한 포커스미디어는 지난해 10월 신금호파크자이 청소연구소를 시작으로 힐스테이트신촌 프레시코드, 부산오륙도SK뷰 세타필 등 입주민 일상에 도움되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오프라인 테마 축제로 아파트 주민과 기업을 연결시켜 서로에게 이로운 공간 콘텐츠 사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