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국군의 날 맞아 육군 제5보병사단에 위문품 전달
포커스미디어, 국군의 날 맞아 육군 제5보병사단에 위문품 전달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2.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커스미디어가 국군의 날을 맞아 제5보병사단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포커스미디어]

국내 최대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가 지난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사회적기업 동구밭과 친환경 가꿈비누 5000개를 육군 제5보병사단에 지난 28일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기부한 동구밭 가꿈비누는 비장애인과 발달장애인이 함께 식물 유래 성분으로 만든 천연 비누로, 포장부터 제품까지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웨이스트 제품입니다.

포커스미디어는 실내 공기 중에 떠다니는 세균 전파력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세스코 공기살균기와 군인 아파트에 거주하는 군 가족들에게 층간소음 방지 실내화인 '뭄뭄실내화 에어'도 추가로 기부할 계획입니다.

육군 제5보병사단은 중부전선 최전방을 방어하는 부대입니다. 한국전쟁 당시 최대 격전지 중 하나였던 강원도 철원군 백마고지 전투 전사자 유해발굴 임무도 수행해오고 있습니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자랑스럽고 강한 대한민국 국군 장병 여러분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자 동구밭과 뜻을 같이 했다"며 "앞으로도 호국보훈 사업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 대한민국을 이롭고, 다채롭게 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017년 설립한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한남더힐,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랜드마크 아파트와 오피스 빌딩에서 1시간에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해오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울, 인천,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한 상태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