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GS건설, ‘청주 SK뷰 자이’ 공개...봉명1구역 재개발 매머드 단지
SK에코플랜트-GS건설, ‘청주 SK뷰 자이’ 공개...봉명1구역 재개발 매머드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주 SK VIEW 자이' 투시도 [사진제공=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와 GS건설이 청주 봉명동 일원에 ‘청주 SK뷰 자이(청주 SK VIEW 자이)’의 견본주택을 오는 17일 열고 공급 일정에 나선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충북 청주 봉명1구역을 재개발하는 청주 SK뷰 자이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동, 총 1745가구로 조성됩니다. 이 중 1097가구가 일반 공급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봉명동은 주변 생활 인프라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메가박스가 가까우며 청주시청, 충청북도청, 청주지방법원, 충북대학교병원, 청주종합운동장, 야구장, 청주아트홀 등 공공시설 및 문화시설 이용도 편리합니다.

직주근접 생활권도 돋보입니다. 단지 바로 옆 SK하이닉스, LG화학 등이 위치한 청주일반산업단지가 있으며, 산단 위로 청주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와 청주밀레니엄타운 도시개발이 예정돼 있습니다. 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 오창과학산업단지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단지 바로 앞 청주를 좌우로 관통하는 직지대로를 이용해 주변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합니다. 청주역, 서청주IC가 연결돼 있어 대전 및 수도권으로 이어지는 중부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합니다. 단지 앞 봉명초가 위치하며 주변 봉명중•청주고 및 학원가 접근성도 좋습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4베이 판상형 위주 설계로 개방감도 높였습니다. 비오토피아 가든, 엘리시안 가든, 인재의 숲 등 다채로운 정원을 조성해 쾌적한 공원형 단지로 조성할 계획입니다.

SK에코플랜트 관계자는 “청주 첫 SK뷰(VIEW) 브랜드 아파트로서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자이와 합작을 통해 상품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소비자들의 기대가 큰 만큼 향후 청주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