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계열 DW바이오, 여름용 마스크 ‘에어데이즈 슬림핏 쿨’ 선봬
대우산업개발 계열 DW바이오, 여름용 마스크 ‘에어데이즈 슬림핏 쿨’ 선봬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어데이즈 '슬림핏 쿨' 안내 이미지 [사진제공=DW바이오]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인 DW바이오가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airdays)’의 여름 한정판 '슬림핏 쿨'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에어데이즈 '슬림핏 쿨'은 안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 피부 자극이나 답답함을 줄였습니다. 또 부드럽고 시원한 안감이 쾌적함을 더하고 중량감을 높여서 마스크 펄럭거림을 낮췄습니다. 기본적으로 필터는 세균여과효율테스트를 통해 KC인증을 받아 안전성도 잡았습니다. 

DW바이오는 이번 에어데이즈 ‘슬림핏 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썸머 에디션 패키지’도 선보입니다. ‘썸머 에디션 패키지’는 슬핌핏 쿨 마스크 50매와 비말차단마스크(KF-AD) 50매로 구성됐습니다.

대우산업개발의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연이은 장맛비와 폭염으로 인해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마스크 착용의 답답함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해 신제품 '슬림핏 쿨'을 출시했다"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재유행 우려가 커지는 만큼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마스크 착용을 통해 방역수칙을 지켜 건강하게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