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바이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선봬..."마스크에 스타일을 더하다"
DW바이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선봬..."마스크에 스타일을 더하다"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이미지 [사진제공=DW바이오]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인 DW바이오가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의 신제품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는 귀 옆 라인부터 턱끝까지 감싸주는 V라인 디자인을 적용해 외부입자를 안전하게 차단하고 갸름한 얼굴라인을 드러낼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또 ‘에어데이즈’만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으면서 광대뼈 라인을 날씬하게 잡도록 했습니다. 

사이즈는 ▲대(성인남성), ▲중(성인여성), ▲소1(초등학생 고학년), ▲소2(초등학생 저학년/ 미취학아동)로 세분화됐습니다. 색상도 ▲화이트, ▲연회색 ▲검회색 ▲검정색 ▲연한 청록 ▲연한 분홍색 ▲다홍색 ▲연한 상아색 ▲연한 갈색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대우산업개발의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생활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에어데이즈’에 디자인을 더해 마스크가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면서 "얼굴 모양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착용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비는 물론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