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2022년 KB증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KB증권, ‘2022년 KB증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2.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B증권이 국내 및 해외주식을 타사에서 KB증권으로 입고 시 주식을 증정하는 ‘2022년 KB증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전했습니다.

KB증권은 자사 PRIME센터 개설 위탁계좌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상품에 KOSPI와 KOSDAQ 상장 국내주식(ETF, ETN 포함), 그리고 해외주식이 포함되며 ELW, K-OTC, 코넥스, 금현물 등은 제외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혜택으로 해외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 입고 금액에 따라 삼성전자 주식 최대 100주, 국내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 입고 금액에 따라 인텔(미국) 주식 최대 100주를 지급하며, 국내 및 해외주식 모두 입고할 경우 중복으로 혜택이 제공된다고 덧붙여 말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 국내 또는 해외주식 1000만 원 이상 순입고 ▲주식 거래금액 500만 원 이상 ▲이벤트 종료 익월 말일까지 순입고금액 이상의 자산을 유지해야 하는 등 세 가지의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야 합니다.

또 입고 및 자산 유지 조건을 충족한 고객만 거래금액 5억당 삼성전자 또는 인텔(미국) 주식을 1주, 최대 10주 한도로 추가 증정하고, 이벤트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KB증권에서 부담한다고 이벤트 관계자 측은 전했습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의 미래 자산가치를 더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드리고자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을 통해 투자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