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주식 입고 서비스'가 뭐길래...인기 급상승
KB증권 '해외주식 입고 서비스'가 뭐길래...인기 급상승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2.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KB증권 '해외주식 입고 서비스'를 통한 해외주식 누적약정금액 및 국내 공기업, 일반기업, 벤처케피탈(VC), 개인들의 국내입고 요청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해외주식 입고 서비스'는 해외 금융기관에 보관중인 해외주식을 국내로 이관해 매매 및 관리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국내외 조세협약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신고 면제,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 대행, 절세 컨설팅을 활용한 기타소득세 절세, KB증권의 HTS ‘H-able(헤이블)’ 및 MTS ‘M-able(마블)’을 통한 편리한 거래와 저렴한 매매 수수료 등 많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KB증권이 제공하는 글로벌 투자자산 접근성 제고 및 투자 편의성 증대를 위한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원마켓'은 업계 최초로 해외투자 시환전수수료 없이 국내주식과 글로벌 5개국(미국/중국/홍콩/일본/베트남)을 원화로 자유롭게 교차거래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해외주식 입고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해외에 주식을 보유한 고객들에게 자산관리 편의성을 제공할 방안을 찾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을 통해 서비스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