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8월 온라인 에디션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 출시
BMW코리아, 8월 온라인 에디션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 출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BMW 코리아, 8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 출시 [사진제공=BMW코리아]

BMW코리아(대표 한상윤)가 고성능 소형 해치백 M135i xDrive에 BMW만의 특별한 컬러 ‘이몰라 레드’를 적용한 한정 모델 18대를 8월 한 달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오는 16일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출시되는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는 이탈리아 이몰라 서킷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컬러가 적용된 모델입니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5.9kg·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됩니다. 또한, 즉각적으로 휠 슬립을 제어해 언더스티어 현상을 최소화해주는 액추에이터 휠 슬립 제한 장치(ARB)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M 스포츠 서스펜션, M 스포츠 스티어링 시스템이 적용돼 한층 더 정교하면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스톱 앤 고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손동작만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하는 BMW 제스처 컨트롤 등이 탑재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돕습니다.

8월 온라인 한정판 BMW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는 18대만 국내 판매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