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 프리미엄 트랙터 'MT7' 선봬...'수평 제어 기능 탑재'
LS엠트론, 프리미엄 트랙터 'MT7' 선봬...'수평 제어 기능 탑재'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2.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MT7'은 안전한 야간 작업을 위해 캐빈 상부에 LED 작업 램프와 LCD 계기판을 갖췄다. [사진제공=LS엠트론]
'MT7'은 안전한 야간 작업을 위해 캐빈 상부에 LED 작업 램프와 LCD 계기판을 갖췄다.
[사진제공=LS엠트론]

LS엠트론이 수년 간의 트랙터 생산 노하우와 하이테크 기술을 집약한 'MT7' 모델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MT7은 친환경 이탈리아 FPT 엔진을 적용했고 동일한 배기량에도 더 큰 힘을 발휘하는 등 높은 연비 효율이 특징입니다. 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높은 PTO(동력인출장치) 출력을 구현해 후방 작업에도 강하다는 평입니다.

MT7 모델은 국내 최고 수준의 수평 제어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이 기능으로 굴곡이 많은 우리나라 농지 특성에 맞춰 정밀도로 경운 작업이나 물 논에서의 평탄화 작업에 용이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신재호 LS엠트론 사장은 "MT7 트랙터는 '앞선 기술로 누리는 프리미엄 라이프'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하이테크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며 "고객 편의성이 극대화된 사양을 바탕으로 우리 농민들의 작업 편리성과 생산성 향상에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