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 MTV 디아티크’ 이달 공급...해양레저도시 인프라 중심 오피스텔
‘시화 MTV 디아티크’ 이달 공급...해양레저도시 인프라 중심 오피스텔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시화 MTV 디아티크’ 투시도 [사진제공=대경산업개발]

대경산업개발이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일원에서 ‘시화 MTV 디아티크’를 10월 공급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습니다.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로 오피스텔 298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시화 MTV(멀티테크노밸리)는 정왕동 일원 대지면적 32만 여㎡ 부지에 주거∙산업∙관광∙레저∙문화 등의 기능 육성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21세기형 첨단 해양레저복합단지입니다. 약 7000가구 규모의 주거타운과 행정기관 조성 등이 예정돼 있고, 아시아 최대 규모 인공서핑장인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해양생태과학관 ∙ 아쿠아펫랜드 등 대규모 관광시설 개발도 진행 중입니다. 개발이 완료되면 수도권 서남부를 대표할 완성형 도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서울 지하철 4호선과 수인선이 지나는 오이도역이 인근에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평택시흥고속도로 등을 통한 전국 각지로의 이동도 용이합니다. 교통망을 기반에 둔 직주근접성도 주목됩니다. 시화 MTV 내 관광단지는 물론 인근 시화국가산업단지∙반월국가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와 송도국제도시∙배곧신도시∙송산그린시티 등지로의 출퇴근도 편리합니다.다. 

‘시화 MTV 디아티크’ 생활공간 내부는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1.5~3룸 등 다양한 평면을 선보이며, 3~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높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수납특화 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한편, 일부 호실에서는 바다 및 공원 조망도 가능합니다. 이밖에, 고급 마감재를 도입해 품격 있는 실내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시화 MTV가 관광자원은 물론, 각종 인프라 구축에 힘입어 완성형 도시로 거듭나면서,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시화 MTV 디아티크’ 는 시화 MTV 내에서도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성 등 선호도 높은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어,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