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농협손해보험, 비대면 전용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 출시
H농협손해보험, 비대면 전용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 출시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NH농협손해보험]
[사진제공=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비대면 전용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은 종합보험에 걸맞는 다양한 보장을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암, 심장, 뇌혈관 등 3대 질환은 물론 수술비, 진단비, 입원비 및 운전자 보장까지 한 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유설계방식 외에도 ▲실속플랜 ▲암뇌심집중플랜 ▲상해집중플랜 등 3가지 플랜이 제공되어 고객의 기호에 따라 선택가입도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 맞춤형 자동 설계' 기능을 통해 보험 가입 편의성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농협손보의 비대면 셀프보장분석 서비스와 연계해 맞춤형 담보 및 가입한도 자동추천을 통해 설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했습니다.

또 네비게이션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설계시 제공되는 네비게이션 영역을 통해 가입 절차 도중 자유로운 단계 이동, 입력정보 수정 등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이 상품의 특징입니다.

해당 상품은 비대면 전용 보험으로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오프라인 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연령은 만19세부터 70세까지이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마동필 농협손해보험 디지털전략단장은 "고객 편의를 높이는 디지털 혁신을 완성하는 것이 당사 다이렉트 채널의 나아갈 방향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농협손보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의 보험료 계산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NH멤버스 포인트 및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