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보건복지부 장관표창 수상
NH농협손해보험, 보건복지부 장관표창 수상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최문섭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오른쪽)가 시상자인 조규홍 보건복지부 제1차관(가운데), 개인부문 수상자인 임명연 마포영유아통합지원센터 관장(왼쪽)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소재 가든호텔에서 열린 제 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최문섭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오른쪽)가 시상자인 조규홍 보건복지부 제1차관(가운데),
개인부문 수상자인 임명연 마포영유아통합지원센터 관장(왼쪽)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최문섭)은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소재 가든호텔에서 열린 ‘제 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사회복지의 날 행사는 취약계층 지원 등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한 실질적 공로자를 선발 및 포상하고 있습니다.

농협손해보험은 지난해 보건복지부에서 선정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를 획득했고 농업농촌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을 기반으로 색칠공부책 나눔, 쪽방촌 방충망 설치 등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농협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날 수상자로 참석한 최문섭 대표는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이라는 사회공헌 추진 비전하에 지역사회에 공헌한 노력이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업 농촌과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확대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