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제일EZ통장 최고 연 4.1% 제공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제일EZ통장 최고 연 4.1% 제공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2.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C제일은행은 온라인 전용 수시입출금 상품인 ‘제일EZ통장’의 기본금리를 0.6%포인트 올려 첫 거래 고객에게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 간 최고 4.1%의 금리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제일EZ 통장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에서만 가입 가능한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5%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 간 적용해 최고 4.1%의 금리를 지원합니다.

다른 수시입출금 상품의 금리도 이날부터 0.6~4.8%포인트 상향 조정했습니다. ‘두드림2U통장’의 경우 예치 기간별 금리를 최고 4.8%포인트 올려 0.01%~5.0%, ‘내지갑통장’의 경우 예치 금액별 금리를 최고 1.0%포인트 올려 0.1%~3.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단기 부동 여유자금에 대한 고금리 예금 선호 고객들의 기대심리와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수시입출금 파킹통장에 대해서 파격적인 수준의 금리 인상을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업계 최고 수준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 상품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