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12월 2일 견본주택 공개..."공간 활용 극대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12월 2일 견본주택 공개..."공간 활용 극대화"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2.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대건설 CI

현대건설은 오는 2일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일대에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섭니다.

단지는 불당지구에 위치해 편리한 주변 생활 인프라 시설을 누릴 수 있으면서도 지역 내 최고 층수(49층)를 자랑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됩니다.

또한 높은 천장고를 지닌 중대형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실거주 목적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전망됩니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은 지하 7층~지상 49층, 4개 동, 전용면적 113~119㎡ 총 730실 규모로 조성됩니다. 현대건설이 시공에 나서는 만큼 다양한 특화설계와 상품성도 돋보입니다.

전 호실 남측향 위주 배치로 채광이 우수하며, 전 호실 4-bay 판상형 구조를 택한 점도 특징입니다. 또 2.4m(우물형 천장 2.55m)의 높은 천장고로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호실당 1.87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갖췄습니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은 오는 5일(월) 청약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는 8일(목) 발표되며, 계약은 9일(금)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