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2기 고객패널 ‘스피커스’ 모집…“업계 최초 고령층 포함”
현대캐피탈, 2기 고객패널 ‘스피커스’ 모집…“업계 최초 고령층 포함”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현대캐피탈]
[사진제공=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고객패널인 ‘스피커스(Speakers)’를 모집합니다.

16일 현대캐피탈에 따르면 스피커스는 현대캐피탈의 주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고객패널들로, 지난 해 첫 선을 보였습니다.

현대캐피탈은 자사 금융상품을 이용 중이거나 향후 이용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패널로 모집할 계획입니다.

특히 올해는 업계 최초로 60세 이상의 고령층 소비자를 스피커스로 특별 모집해, 회사 경영에 더욱 다양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려 합니다.

이번 스피커스의 활동기간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로, 참가자들이 분기별로 주어진 과제를 수행할 때마다 활동비가 제공됩니다.

또 ‘고객패널 소비자보호위원회’에 참석할 경우에는 별도의 추가 인센티브가 주어집니다.

이외에도 제시한 아이디어 중 실현가능성이 큰 아이디어를 낸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가 포상도 제공한다는 구상입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실제 금융소비자들의 의견을 회사 경영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모집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고객패널 지원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한 후 내달 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