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새 비전 '금융으로 모빌리티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선포
현대캐피탈, 새 비전 '금융으로 모빌리티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선포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대캐피탈 CI
현대캐피탈 CI

현대캐피탈이 자사의 새로운 방향성을 담은 기업 비전을 발표했습니다.

현대캐피탈은 지난 21일 오후 서울역 본사(그랜드센트럴 빌딩)에서 전 임직원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타운홀 미팅을 열고, 새로운 기업 비전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비전으로 ‘금융으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Global Leader in Mobility Finance)’을 선포했습니다.

비전에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일원으로서 그룹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모빌리티 혁신에 최적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전속금융사로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현대자동차그룹과의 원팀 구조를 더욱 확고히 하고, 글로벌 사업 역량을 한층 강화하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현대캐피탈은 국내외에서 글로벌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영입하고, 디지털 역량을 대대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입니다. 

또 올해 디지털 인력 채용과 조직을 확대하고, 서울 본사를 비롯해 해외 각 법인의 디지털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현대캐피탈 목진원 대표는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판매 지원을 위해 자동차금융서비스의 커버리지(Coverage)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에 필요한 디지털과 글로벌 금융 역량 등에 대한 투자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