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림건축, 새로운 홍보영상 유튜브 공개...반세기 역사 담아
희림건축, 새로운 홍보영상 유튜브 공개...반세기 역사 담아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홍보영상 이미지. [사진제공=희림]
유트브 홍보영상 이미지. [사진제공=희림건축]

희림건축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홍보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홍보영상은 경험편, 명품편, 작품편 등 총 3개 시리즈로 제작됐으며, 반세기 역사를 가진 희림건축의 도전과 성과를 담아냈습니다. 

우리나라 설계회사 가운데 가장 많은 전문가(1400여명)를 보유하고 있는 희림건축이 도전과 열정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설계회사로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험편'에서는 1970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걸어온 희림건축의 53년 발자취와 경험, 경쟁력을 소개합니다.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사, 해외 단독 진출, 월드클래스300 기업 선정 등 수식어만 해도 무궁무진합니다. 

특히 설계회사 유일한 상장사라는 타이틀은 기술력, 실적, 성장성, 신용도를 모두 인정받았다는 의미를 갖습니다. 현재 희림건축은 사업분야별 국내 최고의 전문인력과 전담조직을 보유하고 있으며, 15개의 국내외 지사를 통해 글로벌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 권위있는 유럽 매거진 빌딩디자인의 WA100(World Architecture100) 주거분야에서 수차례 글로벌 랭킹 1위에 선정됐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국건축문화대상 주거부문 대통령상 최다 수상실적(4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설계 기술력뿐만 아니라 2019년, 2020년, 2022년 건설사업관리(CM) 능력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탁월한 건설사업관리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희림건축은 설계와 건설사업관리를 모두 수행가능한 독보적인 설계회사로서 강력한 조직과 추진력을 갖춘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명품편'에서는 개포 디에이치 아너힐즈, 논현 브라이튼 N40, 대치 은마아파트 재건축사업, 세종 5-1생활권 스마트시티, 워너청담 등 하이엔드 및 미래건축시장에서의 희림의 경쟁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작품편'에서는 인천국제공항 제1·2여객터미널, 베트남 롱탄국제공항 여객터미널, 주베트남 대한민국대사관, 주몽골 대한민국대사관, 아제르바이잔 바쿠 올림픽스타디움, 아제르바이잔 소카타워, 아제르바이잔 캠핀스키호텔 크레센트, 포시즌스호텔 서울, 카타르 알투마마 월드컵경기장 등 전세계 곳곳에서 희림건축이 설계한 랜드마크를 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