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레이다] SK에코플랜트, '청계 SK뷰'...더블역세권에 청계천이 '코 앞'
[분양레이다] SK에코플랜트, '청계 SK뷰'...더블역세권에 청계천이 '코 앞'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앵커]
서울 성동구 용답동에 지하철 두 노선이 지나는 이른바 '더블역세권' 입지를 확보한 단지가 들어섭니다. 청계천이 한 눈에 보이고, 수변 공원이 가까워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전형섭 기자가 현장 취재했습니다.

 

[기자]
서울 성동구 용답동에 새롭게 분양하는 아파트의 견본주택 현장.

1~3인 가구들이 증가하면서 중소형 평형을 찾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청계천 수변공원이 가깝고 일부 가구에서는 남서쪽으로 청계천 조망이 가능합니다. 

더블역세권 입지로 단지 앞 지하철 2호선 신답역과 5호선 답십리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 송민규 / 00분양회사 팀장
지속적인 건축비 상승이 높은 분양가로 이어져 자금부담이 상대적으로 낮은 중소형 평형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강남, 성수, 종로 등 주요 업무단지에 근무하시는 분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시원 / 서울 동대문구
위치가 더블 역세권으로 2호선, 5호선이 같이 있어서 출퇴근이 되게 편리한 것 같아요. 방 평수가 생각보다 크게 잘 빠져서 좋은 것 같아요.

 

침실 공간에는 용도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더 큐레이티드 룸’을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스탠드업] 
음악감상, 악기연주를 층간소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인테리어 공간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문 밖으로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지만 문을 열자 음악 소리가 들려옵니다.

 

세대는 전용 59㎡ 평형을 주력으로 공급합니다.

세대 내부는 인지판상형 4베이 구조로 설계해 넓은 방을 확보했고,

거실과 주방의 개방감을 극대화했습니다.

 

미세먼지를 걸러내 깨끗한 공기를 실내로 공급하는 전열교환형 환기 시스템도 적용했습니다. 

[인터뷰] 송남경 / 서울 종로구
(주방이) 요리할 때 동선도 괜찮고 붙박이장 냉장고며 김치 냉장고 이런 것들이 마음에 들고, (마감재들이) 재질도 좋고, 세련돼 보여요.

더블역세권과 청계천 수변공원 생활권을 강점으로 내세운 단지에 수요자들이 움직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팍스경제TV 전형섭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