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플로우,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포스코플로우,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9월 7일 포스코플로우 광양사업소에서 포스코플로우 정연수 경영문화실장(왼쪽)과
고용노동부 여수고용노동지청 노규헌 지역협력과장(오른쪽)이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포스코플로우]

포스코플로우는 지난 7일 광양사업소에서 고용노동부와 함께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을 개최했습니다.

정부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100개 기업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으뜸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가 수여되며 신용평가·금리 우대 등 최대 3년간 200여개의 행정·재정적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스코플로우는 물류 관련 학과를 운영하는 대학들과 함께 산학연계 청년 채용 인턴을 운영하고 있고 취업이 어려운 중증장애인을 채용한 바 있다. 육아휴직 최대 2년, 하이브리드형 재택근무제, 난임시술 지원, 신혼여행지원금, 아기첫만남 지원금 등 제도 신설을 통해 출산 및 육아를 장려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오고 있습니다.

김광수 포스코플로우 대표이사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돼 기쁘고 감사하다. 대한민국 미래를 책임지는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포스코플로우가 보상 및 복리후생 제도를 선진화하여 일자리의 질을 높이겠다. 더불어 포스코그룹의 훌륭한 인재들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