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1600가구 사전입주점검 행사
화성산업,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1600가구 사전입주점검 행사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투시도. [사진제공=화성산업]

화성산업(대표 이종원)이 오는 22~24일까지 진행하는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사전입주점검 행사에 지역 대표 업체·소상공인과 함께 나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입주 예정인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은 서구 평리동 평리재정비촉진지구 내 7구역으로, 지하2층 지상 16~28층 15개동으로 총 1594가구·부대복리시설을 갖춘 대단지입니다.

이 단지는 2020년 12월 청약결과 평균 청약경쟁률 20대1을 기록했습니다. 전용 84㎡A 타입의 경우 89대1의 높은 경쟁률로 전 세대 1순위 마감됐습니다. 

올해 7구역 입주가 마무리되고 내년 하반기 5구역까지 입주가 마무리되면 해당 일대는 약 3000가구의 매머드급 브랜드 대단지가 조성됩니다. 

오는 22~24일까지 진행하는 사전입주점검 행사는 지역대표 업체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기획했습니다. 입주고객에게 화성산업 브랜드 가치와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현지법인 대구 신세계와 함께 지역에서 66년 역사를 가진 삼송빵집이 참여합니다. 

대구 신세계는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입주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바우처를 준비했습니다. 총 6종의 바우처로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커피 이용 쿠폰을 비롯해 삼성전자, LG전자 가전 구매 시 상품권 증정·추가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화성산업은 행사 당일 고객에게 신세계바우처를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당일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지역을 대표하는 삼송빵집을 초청해 대표 메뉴인 통옥수수빵과 커피 음료 등을 제공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의 신차 라인업 투아렉, 티구안, 골프 등 신차 전시와 시승행사를 운영합니다.

또 새집 방문 가족 고객 대상으로 대구 중구 봉산동 소재 석주사진관에서 즉석 촬영과 인화 사진을 증정하고, 북구 고성동 소재 캘리그래피 업체 사공혜지에서는 가훈을 캘리그래피로 구성해 전달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화성산업 마케팅팀 김도환 과장은 “기존 방식에서 탈피, 새집 입주를 둔 고객에게 새로운 체험, 혜택은 물론 화성파크드림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에 지역대표 이종 업종 간에 협업을 통해 서로 상생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향후에도 업종의 영역에 제한하지 않고 서로 협력하고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된다면, 화성산업은 지역의 기업과 다양한 방식으로 협업할 준비가 돼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