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사비나미술관, 예술계 발전 기금 마련 전시...다음 달 17일까지
올림플래닛-사비나미술관, 예술계 발전 기금 마련 전시...다음 달 17일까지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엘리펙스로 선보인 '미술관의 미래를 그리다 : 지속가능성을 위한 기금 마련 전시회' 가상공간
[사진=울림플래닛]

울림플래닛이 자사 플랫폼 엘리펙스로 사비나미술관과 문화 예술계 발전을 위한 기금 마련 전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올림플래닛은 이달 23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사비나미술관과 엘리펙스로 선보인 온라인 공간에서 '미술관의 미래를 그리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기금 마련 전시회'를 동시 진행합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작가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총 150여 점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 전시를 감상하듯 자유롭게 이동하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작품별 도슨트를 경험할 수 있어 관람객과 후원자의 편의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많은 후원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참가 작가 작품을 시중 판매 가격 보다 할인해 구입할 수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신승호 올림플래닛 CBO는 "올림플래닛은 엘리펙스를 통해 다양한 가상 전시회, 갤러리 등을 선보이며 버추얼 아트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엘리펙스로 선보인 사비나미술관 기금 마련 전시를 통해 PC 및 모바일에서 시공간의 제약없이 작품을 감상하고 후원하는 새로운 문화가 형성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올림플래닛 플랫폼 엘리펙스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메타, 2022 엘리펙스 잡 페스티벌,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체험관, 메타 코엑스, 메타버스 수원 MICE CITY 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