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국전자전(KES2023) 참가..."미술관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도록 꾸며"
LG전자, 한국전자전(KES2023) 참가..."미술관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도록 꾸며"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G전자가 KES 2023에서 ‘더 나은 삶’을 위한 고객경험 선보인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24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한국전자전(KES 2023)에 참가해 혁신 기술을 선보입니다.

LG전자는 관람객이 미술관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하듯 프리미엄 제품들을 더욱 몰입해서 체험하도록 약 890m2 규모 전시관을 'LG 갤러리'로 꾸몄습니다.

웹페이지에서 신청하면 현장에서 제공되는 무선 이어폰 LG 톤프리를 착용하고 도슨트 관람도 가능합니다.

LG 갤러리 전면에 있는 ‘Life’s Good 스퀘어’에서는 더 나은 삶과 미래에 대한 낙관적 메시지를 담은 LG전자 브랜드 슬로건 ‘Life’s Good’의 핵심가치를 조형물과 브랜드 영상으로 전달합니다.

관람객들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M과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등을 포함한 초(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라인업을 살필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나만의 취향이 확고한 GenZ 맞춤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다양한 컬러의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 스타일러 슈케어ㆍ슈케이스, LG 씽큐 앱에서 원하는 컬러로 바꿀 수 있는 무드업 냉장고가 신발, 피규어 등 소품과 함께 진열했습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를 비롯해 NFT 신발 클럽 몬슈클(몬스터슈클럽),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는 각각 KES 2023 이노베이션 어워즈에서 혁신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