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문화재단, 4주년 기념 'The 사랑' 초대 공연 개최
반도문화재단, 4주년 기념 'The 사랑' 초대 공연 개최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반도문화재단 4주년 기념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반도문화재단]

반도문화재단(이사장 권홍사)이 개관 4주년을 맞아 다음달 11일 오후 6시 동탄2신도시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8.0’ 단지 내에 위치한 재단 아이비라운지에서 테너 조민규(포레스텔라)의 'The 사랑' 초대 공연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테너 조민규는 얇은 음색과 음악적 한계를 극복한 레제로테너로, 팬덤싱어2 우승 이후 국내 크로스오버 뮤직의 팬덤을 형성한 포레스텔라의 리더입니다. 이번 반도문화재단 초대 공연의 취지에 적극 동참해 테마에 어울리는 다양한 곡을 준비 중입니다.

반도건설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 속에 크로스오버 성악가가 들려주는 목소리로 가족, 친구, 연인 등 참여 관객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됐습니다.

공연은 경기, 서울지역의 시민을 대상으로 1인 2매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사연을 통해 100명을 최종 선정합니다. 자세한 콘서트 내용은 반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도문화재단 권홍사 이사장은 “반도문화재단은 2019년 설립 이후 동탄지역 및 경기도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해 왔다”며 “재단 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테너 조민규씨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통해 문화를 통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반도문화재단은 동탄지역의 문화예술 대중화를 위해 명사 초청 문화특강, 문화공연 등 연간 1만5000명이 이용하는 반도 아이비라운지 도서관과 갤러리를 운영 중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