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레이다] 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눈앞에 펼쳐지는 유럽식 정원
[분양레이다] 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눈앞에 펼쳐지는 유럽식 정원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앵커]
인천에 대한민국 최초 민간신도시가 들어섭니다. 약 2만세대인데요, 그 중 첫 시범단지가 선보였습니다.

전형섭 기자의 보돕니다. 

 

[기자]
유럽형 조각상으로 꾸며진 유럽식 정원이 펼쳐집니다. 

커피나 음료 등을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도 마련돼 있습니다.

이곳은 인천 서구 왕길동에 분양하는 아파트에 조성 중인 한 정원의 모습입니다. 

리조트 도시 콘셉트를 적용한 이 단지는 후분양제로 공급돼 내년 9월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단지는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문화와 감성을 담은 도시로 구축한다는 계획입니다. 

단지 바로 옆 부지에는 총 800미터 길이의 ‘로열센트럴파크’가 조성됩니다. 

공원에는 유럽풍 분수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꽃을 감상할 수 있는 에버로즈가 식재됩니다.

 

단지 내 어린이 놀이터에는 사파리월드, 캐리비안베이 등 에버랜드 놀이동산 콘셉트를 적용했습니다.

입주민들을 위한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됩니다.

[인터뷰] 양소정 / DK아시아 커뮤니케이션팀 차장
(단지 내에서) 유럽형 실내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가 있고요. 30m 길이의 인도어 골프 연습장과 극장 개봉작을 동시 상영하는 모노플렉스까지 이용을 하실 수가 있고, 인천 서구 최초로 테라스형 스카이 라운지까지 노려보실 수가 있습니다.

 

각 세대는 방마다 우물형 천장을 적용했고, 조명 특화 시스템이 도입됐습니다.

전용 59㎡B타입은 3면 개방형으로 넓은 안방과 드레스룸을 갖췄습니다.

84㎡A는 알파룸 공간을 마련했으며, 84㎡B의 경우 거실에서 주방이 보이지 않는 ‘히든 주방’ 구조를 적용했습니다.

 

99㎡는 주방 공간과 식사 공간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도록 히든 도어를 적용했고,

안방은 6미터 길이의 넓은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인터뷰] 양소정 / DK아시아 커뮤니케이션팀 차장 
후분양 단지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인테리어와 마감재를 적용해 드렸습니다. 33가지의 기본 제공 품목을 무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풀옵션 하이엔드 아파트입니다.

이제는 단순한 주거공간이 아닌 나아가 도심에서 자연을 즐기는 아파트가 새롭게 조명 받고 있습니다.

팍스경제TV 전형섭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