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전용 셔틀버스 운영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전용 셔틀버스 운영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DK아시아가 지난 5일부터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도시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1)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입주민들이 출퇴근 셔틀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제공=DK아시아]

DK아시아가 공급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에서 입주민들을 위해 무료로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16일 DK아시아에 따르면 지난 5일부터 운행하고 있는 검암역 로열파크시티 입주민 전용 프라이빗 셔틀버스는 출퇴근 시간대(5시 30분~9시 30분, 17시~21시)에 5분 간격으로 공항철도 검암역(시천교)까지 운행되고 있습니다. 

DK아시아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각 단지별로 셔틀버스 3대씩, 총 6대의 셔틀버스를 운영 중입니다. 하루에만 1700여명 이상이 탑승하는 등 운행개시 6일만에 1만명 이상이 탑승했습니다.  

편리한 탑승 방식도 입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DK아시아는 LG전자와 함께 LG ThingQ 앱 내 IoT 특화 서비스를 개발해 로열파크씨티즌만을 위한 새로운 하이엔드 플랫폼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로열파크씨티 입주민들은 LG ThingQ 앱을 통해 셔틀버스 QR코드 승차권을 발행, 버스 내에 설치된 검표 단말기에 가볍게 태그(인증) 후 편리하게 탑승이 가능합니다. 

또 어린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위해 입주민 카드를 통한 탑승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입주민들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차량에 탑승할 수 있도록 앱에서 셔틀버스 실시간 동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은 물론 입주민의 편의와 프라이드 그리고 최고의 상품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사명감을 갖고 진심을 다해 조성한 만큼 ‘로열파크씨티’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자부심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DK아시아는 다음달 리조트특별시 총 2만1313가구의 첫 번째 시범단지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