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대구 블루밍 스타트업 투자 파트너링 데이’ 성료
DGB금융그룹, ‘대구 블루밍 스타트업 투자 파트너링 데이’ 성료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4.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24 대구 블루밍 스타트업 투자 파트너링 데이’에 참가한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하고 있다. [사진제공=DGB금융그룹]
‘2024 대구 블루밍 스타트업 투자 파트너링 데이’에 참가한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대구스케일업허브에서 개최한 ‘2024 대구 블루밍 스타트업 투자 파트너링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대구 블루밍 스타트업 투자 파트너링 데이’는 DGB금융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DGB피움랩’ 소속 스타트업과 대구지역 유망 스타트업의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투자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DGB금융그룹과 대구지역 스타트업 유관기관인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경북대학교 기술지주, 대구경북과학기술원이 협력해 진행하게 됐으며, 스타트업 15개 사와 대구·경북지역 벤처캐피탈 10개 사의 1:1 투자 회의가 이뤄졌습니다.

김태오 회장은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던 것은 미래 가치가 있는 스타트업이 적극적으로 참여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DGB피움랩’을 통해 다각도에서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대구지역 스타트업 보육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