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듀오 닉앤쌔미, 11월 4일 EP앨범 발매
신인 듀오 닉앤쌔미, 11월 4일 EP앨범 발매
  • 김진아
  • 승인 2017.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닉앤쌔미 새 EP 전곡 작사, 작곡에 프로듀싱까지
'SNL9' 크루 김현주, 뮤직비디오 지원사격
신인 남성 듀오 닉앤쌔미
신인 남성 듀오 닉앤쌔미

[팍스경제TV 김진아]

신인 남성 듀오 닉앤쌔미(Nick&Sammy)를 위해 배우 김현주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감미로운 목소리에 '고막 남친'으로 등극한 닉앤쌔미는 오는 11월 4일 새EP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는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9'(이하 'SNL9')의 크루로 활약중인 김현주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소담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김현주는 중성적인 분위기에 여성스런 외모로 개그 프로그램을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바 있다. 이번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에 라이징스타 김현주와 모델 박상혁이 출연해 우월한 비주얼과 닉앤쌔미의 보이스가 어울어져 늦가을 남심, 여심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새 EP앨범은 타이틀 곡을 비롯해 전곡을 닉앤쌔미가 직접 작사,작곡 하며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곡 작업은 물론 악기 연주와 프로듀싱까지 겸비한 실력파 신인의 등장으로 케이팝 시장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는 "두번의 싱글이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특별히 팬들을 위한 EP앨범을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닉앤쌔미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EP앨범 공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