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글로벌 패스’ 출시… 여행지 70여곳 여행상품 할인
SKT, T멤버십 글로벌 패스’ 출시… 여행지 70여곳 여행상품 할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SK텔레콤이 설 연휴 해외여행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T멤버십 글로벌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SK텔레콤 9일부터 ▲해외 5000여개 여행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출시하고 ▲일본 도쿄 롯데면세점 긴자점 등과 다양한 일본 특화 혜택을 선보이는 한편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티웨이항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T멤버십 글로벌 패스’ 출시… 전세계 인기 여행지 70여곳 5000여개 여행상품 할인

 

SK텔레콤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T멤버십 글로벌 패스’의 혜택 범위를 대폭 확대했다기존 글로벌 혜택(해외 여행지 7 24개 여행상품대비 지역은 10여행상품 수는 200배 가까이 늘렸다특히 인기 여행지인 홍콩베트남필리핀 등의 혜택을 집중 강화했다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이용하면 전세계 인기 여행지 70여곳 5000여개 여행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액티비티(필리핀 보라카이 선셋 세일링 보트 체험 등 2000여개등 크게 3가지로 나뉜다홍콩싱가포르 등은 명소 티켓 비중이 높고동남아나 섬 휴양지의 경우 액티비티가 많은 점이 특징이다.

 

여행상품 중 ▲홍콩 터보제트 페리 탑승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관람권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e-ticket)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특히 여행 당일 현지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해야 하는 자유여행객이라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 도쿄 롯데면세점 긴자점 등과 일본 특화 혜택 제공… 교통∙쇼핑숙박 등 풍성

 

한국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일본에는 특화 혜택이 추가된다. SK텔레콤은 지난해 여름 ‘오키나와 T멤버십’을 출시한 데 이어도쿄 롯데면세점 긴자점과 제휴해 도쿄 특화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일본 도쿄는 한국 관광객이 연간 100만명 이상 꾸준히 방문하는 인기 여행지다.

 

먼저 도쿄의 비싼 교통비 부담을 덜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 SK텔레콤 오는 5 8일까지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를 방문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 ‘도쿄 메트로 1일 패스(900엔·약 9000)*을 증정한다해당 패스를 활용하면 24시간 동안 도쿄 내 13개 지하철 노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T멤버십 고객 1인당1회 한정)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에서는 T멤버십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1만원상품권을 증정하고‘롯데면세점 VIP 실버 등급’(5~10% 할인 혜택 제공)도 부여한다또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캐리어 등 물품 보관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각종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은 도쿄 외에도 일본 전역에서 다양한 특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일본 최대 료칸(旅館숙박 예약 앱인 ‘리럭스(Relux)’ 이용 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한국 관광객이 자주 찾는 료칸 6곳은10%, 그 외 료칸 1000여곳은 6%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일본 전역에 350여개 지점을 둔 쇼핑 프랜차이즈 ‘돈키호테’ ▲일본 최대 전자제품 양판점 ‘비쿠카메라(Bic camera)’ ▲전국 13000개 점포를 운영하는 편의점 ‘로손(LAWSON)’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 (Matsumotokiyoshi)’ 등에서 T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티웨이항공과 제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국제선국내선 할인 쿠폰 제공

 

SK텔레콤은 일본, 중국홍콩대만동남아대양주 등에 약 40여개 취항지를 두고 있는 티웨이항공과 제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항공권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은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2장과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 1장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제휴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홈페이지(tmembership.tworld.co.kr)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일본대만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이벤트 기간은3월 8일까지다당첨자는 3 15일 확인할 수 있다.

 

‘T멤버십 글로벌 패스’, 일본 특화 혜택티웨이항공 할인 쿠폰 등 강화된 T멤버십 글로벌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T멤버십 홈페이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m내 멤버십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맹석 SK텔레콤 MNO 사업지원그룹장은 “설 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T멤버십의 글로벌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글로벌 멤버십 혜택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