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갤럭시 S9 개통행사 9일 진행...경품증정·체험행사 마련
이통3사, 갤럭시 S9 개통행사 9일 진행...경품증정·체험행사 마련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오는 9일부터 갤럭시S9 단말기 선개통이 실시되는 가운데, 이통3사가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갤럭시S9 개통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증정, 체험행사 등 다양한 개통행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SK텔레콤은 9일 오전 본사 T타워에서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와 ‘빙속 황제’ 이승훈 선수를 초대해 갤럭시S9 개통행사를 갖는다. S어워드 시상식을 진행하는가 하면, SK텔레콤 고객들도 초청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KT는 오전 7시 50분 사전 예약 고객 중 99명을 선정해 광화문 KT스퀘어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7일 오후부터 1호 고객의 밤샘 줄서기가 시작됐다는 후문이다. KT는 1호 개통 고객에게 삼성전자 노트북과 데이터선택 87.8 요금 1년 무료 등 27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2~3호 개통 고객에게는 '갤럭시 기어S3'와 '기가지니 LTE'를, 초청 고객 99명 전원에게는 삼성 넥밴드를 증정한다. KT 개통 행사에는 인기 걸그룹 '구구단'이 참석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오전9시 광화문 프레스센터 앞에서 공식 서포터즈 ‘유플런서’를 초청해 행사를 연다. 별도 부스를 설치해 갤럭시S9 고객 행사 체험도 진행한다. 부스에서 데이터 속도 비교체험, ‘슈퍼 슬로우 모션(고속 영상 촬영)’ 등의 대표적인 갤럭시S9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