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랄라블라 입점 “유통망 적극 확대”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랄라블라 입점 “유통망 적극 확대”
  • 송창우 기자
  • 승인 2018.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송창우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이 면세점, 온라인종합물에 이어 오프라인 H&B스토어까지 진출한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셀블룸’이 GS리테일 H&B스토어 랄라블라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셀블룸’은 다년간 피부과처방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구바이오제약이 직접 개발하고 엄격한 임상시험을 진행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단백질 및 성장인자를 함유한 3D줄기세포 배양액과 용과, 범부채꽃 등 천연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재생 및 피부탄력, 미백, 상처치유 등에 도움을 준다. 최근 황사와 미세먼지 등 환경적 문제로 보다 전문적인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며 ‘셀블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랄라블라에 입점되는 제품은 이요원 재생크림으로 유명한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이다.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고함량의 3D줄기세포 배양액과 용과, 병풀 등의 천연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있는 피부로 복원시키는 효과가 탁월한2중 기능성 화장품(미백+주름개선)이다.

‘셀블룸’은 올해 배우 이요원을 모델로 기용하고 면세점, H&B스토어, 온·오프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보하며 전국 단위로 유통망을 빠르게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몰, 면세점 채널 내에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제품 인지도 상승과 매출 증대를 위해 랄라블라에 입점하게 됐다”며, “코스메슈티컬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테스트 후 구매하는 경향이 높고 품질에 대한 신뢰가 중요하므로 코스메슈티컬 전문 판매채널인 H&B스토어와 병의원 유통을 확대해 많은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