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예약
카카오게임즈, 모바일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예약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퍼블리싱하고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이 2일 사전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창세기전’의 지식재산권(IP)을 모바일로 옮겨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영웅 캐릭터와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비공정’, ‘마장기’를 중심으로 드넓은 필드에서 이어지는 길드 간 치열한 전투가 게임의 핵심 포인트입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와 크리에이터인 ‘침착맨’과 ‘울산큰고래’, ‘옥냥이’가 직접 출연하는 동영상 콘텐츠 ▲창세기전 랭킹쇼 ▲완벽하게 즐기기 등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원작의 스토리를 그대로 옮기면서도 전체적인 콘텐츠를 새롭게 재해석해 재미를 극대화시킨 창세기전을 만날 수 있다”며 “전략성이 강화된 수준 높은 전쟁 콘텐츠와 몰입도 있는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