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올뉴아발론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2018 스마트 스페이스' 개최
토요타, 올뉴아발론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2018 스마트 스페이스' 개최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토요타코리아]
[사진=토요타코리아]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토요타 코리아(사장 타케무라 노부유키)가 신예 공간디자이너 종킴(김종완, 종킴 디자인 스튜디오 소장)과 함께 '2018 스마트 스페이스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습니다.

종킴 디자이너의 트레이드 마크인 곡선을 통해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디자인 컨셉 ‘테크니컬 뷰티’를 한눈에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롭게 도입된 블래키쉬 브라운 컬러를 돋보이게 해줄 라이팅을 전시 공간 곳곳에 배치해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실루엣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강대환 토요타 영업 마케팅 상무는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는 토요타의 기술력을 세련되고 입체적인 실루엣으로 표현한 ‘테크니컬 뷰티’가 디자인 포인트다. 이번 종킴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품격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많은 분들께 전달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2018 스마트 스페이스는 다음달 29일까지는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12월 30일부터 1월 9일까지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1층 아트리움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