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 사회공헌①] 컴투스 "세계 유저와 함께 맹그로브 숲 조성"
[게임사 사회공헌①] 컴투스 "세계 유저와 함께 맹그로브 숲 조성"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서머너즈 워’ 5주년 기념
글로벌 환경 개선 프로젝트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출시 5주년을 맞아 글로벌 유저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은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5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가 자라나는 미래 세대에게 건강한 환경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전 세계 유저들의 뜻을 모았습니다.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 유저들이 5000만개의 ‘기부 열매’를 모으는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컴투스가 기금을 마련해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에 전달, 글로벌 환경 개선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전개됩니다. 

후원금은 미래 세대가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맹그로브 숲을 조성∙보존하고 지구 온난화를 방지 및 생태계 회복, 세계 환경을 개선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벤트는 오늘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미션은 개인 미션과 공동 미션이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해 각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5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5주년 사회공헌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