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사 열전①] SK에너지, 위메프와 손잡고 '모바일 멤버십' 만든다
[정유사 열전①] SK에너지, 위메프와 손잡고 '모바일 멤버십' 만든다
  • 도혜민 기자
  • 승인 2019.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개발해 주유 고객과 지역가맹점 위한 공동 마케팅 시행하기로
“고객과 가맹점이 윈-윈 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 될 것”

 

[팍스경제TV 도혜민 기자]

SK에너지(대표이사 사장 조경목)가 위메프(대표이사 사장 박은상)와 손을 잡고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양사는 29일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로컬 라이프’ 서비스 시행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로컬 라이프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멤버십 서비스로, 주유 고객과 식당∙카페∙뷰티∙헬스∙공연∙여행∙숙박 등 다양한 업종의 지역가맹점을 연결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주유 고객에게는 위메프의 지역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여기에 더해 모바일을 통해 위메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주유, 세차, 상품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줄 예정입니다.

향후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는 다양한 지역 가맹점이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는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제공됩니다.

‘로컬 라이프’ 서비스는 프로그램 구체화 및 시스템 개발, 테스트 과정을 마친 뒤 올해 4분기 중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윤희 SK에너지 사업부장은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지역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라는 사회적 가치 또한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