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보라카이 노선 신규 취항...주 4회 운항
에어부산, 부산-보라카이 노선 신규 취항...주 4회 운항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27일부터 본격적으로 부산-칼리보(보라카이) 노선 주 4회 운항
국적 항공사 첫 개설 노선... 지역민들 편의 향상 기대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에어부산 임직원들이 부산-보라카이(칼리보) 노선 취항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부산에서 필리핀 보라카이로 가는 정기 항공편을 취항했다.

에어부산은 지난 27일 저녁 김해국제공항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칼리보(보라카이) 노선 취항을 위한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부산-칼리보 노선은 국적 항공사로는 첫 개설 노선이며 주 4회(수·목·토·일) 운항한다.

부산-칼리보 노선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저녁 10시 5분에 출발, 현지 칼리보 공항에 오전 1시 30분에 도착한다. 귀국 편은 현지에서 오전 2시 30분에 출발, 김해국제공항에 오전 7시 30분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항공기는 195석 규모의 A321-200을 투입하며 비행시간은 약 4시간 20분이 소요된다.

보라카이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상 스포츠도 즐겨볼 수 있어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동남아 대표 휴양지이다. 특히 세계 3대 해변으로 불리며 에메랄드빛 바다를 자랑하는 ‘화이트 비치‘와 블루라군의 시원한 계곡과 경치 속에서 수상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말룸파티‘는 보라카이에서 반드시 들러야 할 명소로 유명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보라카이는 필리핀에서도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몇 안 되는 천혜의 관광지이다.”라고 전하며 “이제 부산에서도 편리하게 에어부산을 이용해 보라카이로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