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턴바스, 2020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참가… 'DIY 라운드 하부장' 선보인다
새턴바스, 2020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참가… 'DIY 라운드 하부장' 선보인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 기자]

새턴바스가 2020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참가해 DIY 라운드 하부장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새턴바스)

새턴바스(대표 정인환)가 ㈜메쎄이상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전시회 ‘인테리어 디자인 코리아’에 2월 26일(수)부터 3월 1일(일)까지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디자인 코리아’는 코리아 빌드 위크에서 열리는 네 개의 전시회 중 하나로 인테리어 분야를 다루는 전문 전시회이다. 

새턴바스는 이번 전시회에 'DIY 라운드 하부장'을 선보인다. 

'DIY 라운드 하부장' 은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일반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이다.

구성은 습기에 강한 친환경 소재인 폴리스틸렌을 사용한 라운드 하부장, 도기 세면대, 수전, 트랩, 폽업으로 되어 있다. 

하부장 컬러는 화이트와 그레이 2종이며 해당 제품은 현장에서 직접 조립 시연 및 판매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메스밴(Methven)의 샤워수전, 발리하우스(Valehaus) 욕실 액세서리, 캐시도(Cashido) 오존 수전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캐시도(Cashido) 오존 수전은 버튼을 누르면 박테리아를 박멸하고 악취 제거, 독성물질 중화 및 세척 살균 작용을 하는 '오존'이 생성된다. 

오존이 함유된 물로 세안 및 족욕 시 피부의 먼지를 제거하여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며 세탁, 청소 시에도 사용해 자연 살균이 가능하다. 오존이 필요할 시 수전에 설치된 버튼을 누르면 된다.

전시 외에도 컨퍼런스와 세미나가 열리는데 새턴바스 최준영 디자이너는 2020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프로페셔널 세미나에서 미래의 욕실 디자인 ‘Beyond Bath’를 주제로 미래의 욕실 공간 디자인을 제안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새턴바스 관계자는 “DIY라운드하부장은 새턴바스 30주년 기념 이벤트로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19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라며 “1인 가구가 늘어나고 DIY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따라 DIY라운드하부장은 20분 이내로 소비자가 직접 쉽게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